종교와 세 가지 이스라엘
종교란 무엇이며, 세 가지 이스라엘은 무엇인가?
1. 종교
종교(宗敎)는 으뜸가는 교육이란 뜻으로, 종교의 주인인 신(성령)에게 배우는 것이다. 이는 땅의 육신(肉身)이 보이지 않는 하늘의 천신(天神)에게 배우는 것을 말한다.
창조의 근본에서 보면 하나님과 그 소속 영들이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으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그에게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고, 땅을 정복하고, 바다와 공중과 땅의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고 하셨다(창 1:26-28).
마태복음 7:21에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자가 천국에 간다.’고 하셨다. 예레미야 1:10에는 하나님이 만국 위에 세운 예레미야에게 ‘뽑고, 파괴하고 파멸하고 넘어뜨리며, 건설하고 다시 심으라.’고 하셨다.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예수님은 사단에게서 난 육적 이스라엘에게 ‘하나님의 성령과 씨로 다시 나라(요 3:1-6).’고 하셨다. 요한복음 16:13-15과 계시록 10장에는 하늘의 것을 받아 가르치라고 하셨다. 또 계시록 22:16에는 예수님이 ‘교회들을 위해 내 사자를 보내어 성취된 계시록을 증거하게 하였다.’고 하셨으니, 이는 땅의 것이 아닌 하늘의 것을 알리고 배우는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책 성경을 배우는 ‘종교(宗敎)’이다.
2. 세 가지 이스라엘
이는 육적 이스라엘과 영적 이스라엘과 영적 새 이스라엘을 두고 한 말이다. ‘이스라엘’의 뜻은 ‘이겼다’는 말이다(창 32:28).
아브라함의 손자 야곱이 이김으로 육적 이스라엘이 되었고, 예수님이 이김으로(요 16:33) 영적 이스라엘이 되었으며, 계시록 때인 오늘날 신천지가 이김으로 영적 새 이스라엘이 되었다(계 2, 3장, 7, 14장, 계 12:10-11). 이것이 세 가지 이스라엘이다.
육적 이스라엘은 예수님 초림 때 끝났고(눅 16:16), 영적 이스라엘은(천국 복음 전파 시대) 예수님 재림 때 끝난다. 육적 이스라엘이 이방 신을 섬김으로 끝났고(왕상 11장, 마 23장), 영적 이스라엘도 이방 신(사단의 신)을 섬김으로 끝났다(마 24장, 계 13장, 16장). 이후 출현한 영적 새 이스라엘은 계시록 12장과 7장과 14장의 약속대로 이기고 창조한 12지파이다.
하나님과 성경이 이를 말씀하신 것이다. 약속한 성경의 참뜻을 알지 못하면 성경을 가지고 신앙하는 가치가 없다.
주 재림 때 영적 이스라엘(만국, 계 18장)이 배도하고 사단의 소속이 된다고 계시록은 말하고 있다. (나는 대언의 사자로서 이것을 증거하고 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자가 있다면, 성경 앞에서 말해야 한다.) 초림 때와 같이 기독교 말세인 재림 때도 ‘구원받았다. 성령 받았다’고 하나, 사실은 성경의 말씀과 같이 이방 신 바벨론에게 파괴되고 포로 되었으며, 용의 신을 받은 것이다(계 17, 18장). 예수님(영)은 다시 오시는 날(재림 때) 이긴 자를 백마삼아 타고 계시록 19장과 같이 배도자와 멸망자와 싸우며 구원의 역사를 하신다.
천국에 소망을 둔 성도라면 신약에서 알려 준 배도자·멸망자·이긴 자(구원자)만은 꼭 알아야 하고, 이들이 나타난 곳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일곱 인(印)을 뗄 때의 재앙과 일곱 나팔 소리(계시록 실상을 증거하는 말)의 재앙과 일곱 대접의 재앙을 알아야 그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계시록의 세 가지 비밀의 실체들을 알아야 주님과 주님의 말씀을 믿고 지킬 수 있으며 구원받게 된다.
‘먹통’, ‘밥통’, ‘돈통’은 신앙이 아니며, 천국에 가지 못한다. 바로 알고 바로 믿자. 바벨론 소속이 되고도 정통이라 하고, 마귀 신을 받고도 성령을 받았다고 하나, 그 행위를 보아 그들을 알 것이다(마 7:15-20). 신앙한다는 자들이 권세와 돈을 좋아하고 행위는 불신자보다 못하니, 어떤 신의 소유자인지 알 것이다.
신천지가 아닌 오늘날 기독교세계의 현실은 이렇다!
계시록을 가감했고, 씨 뿌린 밭에서 추수되지 못했으며, 인 맞지 못한 자가 구원받았다는 말은 거짓말이며 속임수이다.
신약 곧 주 재림 때에 이룰 약속은 새 나라 신천지 창조이다.
새 나라 신천지, 이는 이전 것이 아니요, 다시 창조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이며,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제사장들과 흰 무리(백성)이다(계 5, 7, 14장).
이들이 영적 새 이스라엘이며, 예수님의 피로 약속한 계시록의 새 민족이다.
예수께서 흘리신 그 피는 이들을 위한 것이었다(계 5:9-10). 이들을 범하는 자들은 이미 벌(심판)을 받은 것이다.
누구든지 신천지에 와서 하늘 문화(신에 의해 창조된 문화)로 거듭나면 새 나라 천민이 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