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9일 목요일

신천지말씀대성회/올림픽공원의빛의 축제/요한계시록실상/계시록 성취/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

요한계시록이 성취되었다!!

요한계시록 전장의 실상을
신천지 대언의 사자를 통하여
 증거된 신천지 말씀대성회
집회 참석 해외 목회자들 “고국에 신천지 알릴 것” 간증

신앙과 종교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던 전국 수만 명의 교인이 또 한 번 이에 대한 해답을 얻는 기회를 잡았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이 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 신약 계시록 성취 세미나 ‘대언의 사자 말씀대성회’가 끝나자 물음표를 띄고 왔던 참석자들의 표정은 느낌표와 환한 웃음으로 가득했다.

특히 이날 저녁 집회에는 이만희 총회장이 직접 강단에 서 ‘두 가지 씨(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와 추수’라는 주제로 성경의 예언(약속)과 성취를 전했다.

이 총회장은 먼저 “씨는 곧 하나님의 말씀(눅8:11) 이다”는 전제를 두고 강연을 시작했다. 그는 “지금으로부터 2600년 전 예레미야를 통해 두 가지 씨를 뿌리겠다고 예언한 내용이 2000년 전 예수를 통해 성취됐다”며 “예수는 초림 때 좋은 씨(진리의 말씀)를 뿌렸고, 마귀는 같은 밭(예수교)에 가라지(마귀의 비진리)를 뿌렸다. 두 씨는 함께 자라며 계시록 때 추수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총회장은“이때 좋은 씨는 천국 곳간(시온산)에 추수하지만 가라지는 불살라진다”며 “예레미야의 약속을 따라 씨 뿌리신 예수님이 추수하신다고 새로 약속하셨다. 오늘날 추수하고 계시의 말씀으로 인 쳐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이 때, 이곳에 계신 모든 분들이 하나님께 인정받아 천국백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총회장은 또 “이처럼 신천지는 추수되지 못한 자에게 추수되게 해주고 말씀에 인 맞지 못한 자에게 인 맞게 해주며 요한계시록을 가감한 사람에 대해 가감하지 않게 해준다”면서 “그럼에도 신천지 말씀에 대해 질문도 하지 않고 이단이라고 핍박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날 이 총회장의 강의만큼 성회 참가자들의 열기 역시 뜨거웠다. 김금경(50, 여, 서울시 중랑구 망우3동) 씨는 “교회에서 듣지 못한 말씀이었기 때문에 다른 세상에 온 느낌이었다”며 “요즘 신천지가 ‘대세’라고 하는데 말씀이 살아있어서 그렇다는 것을 알았고, 이 때문에 신천지에 가야만 구원이 있다는 결론을 얻어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오늘 2시 집회부터 참여했던 해외 목회자들이 신천지와 이 총회장을 바라본 자신들의 간증을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기도운동을 주도하고 있는 베리 아이작 목사는 “이 총회장님뿐 아니라 이곳에 오신 분들 모두 말씀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며 “우리 목사들은 케이프타운에 돌아가서 한국에서 보고 듣고 배운 것을 그대로 증거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천지말씀대성회/신천지대언의사자/요한계시록실상증거/올림픽공원빛의축제/계시록열렸다

신천지말씀대성회 성황리에 개최

신천지 대언의 사자

요한계시록 실상의 증거 선포


전 세계 기독교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신천지 말씀대성회가 전국 60여 교회에서 동시 집회로 열린 가운데 수만 명이 참석,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공적으로 마쳤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 이만희)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과 신천지 12지파 전국 60여 교회에서 신약 계시록의 성취 세미나 ‘대언의 사자 말씀대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신천지 말씀을 배우기 위해 한국을 찾은 해외 목회자 20여 명도 참석하기도 했다.



7일 저녁 마지막 집회의 강사로 나선 이만희 총회장은 한국교계 목회자, 교인들에게 성경을 참으로 알고 믿어 하나님께 인정받고 구원에 이르는 신앙인으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이날 ‘계시록의 전장 실상 증거’를 주제로 강연한 이 총회장은 “보고 들은 대로 이 말씀을 증거하고 있다. 성경의 말씀 특히 신약의 약속을 알지 못하고 어떻게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대로 신앙할 수 있겠느냐”면서 “신약을 믿는 신앙인은 그 약속(예언)의 말씀이 어떤 내용으로 이루어지는지 반드시 알아야 한다. 예수님이 이루시는 성취 곧 실상도 그대로 나타나기 때문”이라고 성경의 중요성을 일깨웠다.



이 총회장은 “신앙인이 겉으로 믿는 척한다고 해서 구원받지 않는다. 신약이 성취되고 이루어졌다고 할 것 같으면 우선 확인해 봐야 한다”며 “계시록에서는 세 가지 비밀, 배도자‧멸망자‧구원자의 비밀을 알려준다. 계시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 참으로 구원에 이르는 천국 백성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신천지에 대한 두려움과 의심을 안고 찾아온 오은지(23, 여, 경기 광명시 철산동) 씨는 “이단이라고 하도 말을 해서 어떤 면 때문에 그렇게 이단이라고 하는가 궁금해서 왔다”며 “한국교회에서 말하는 의혹들에 대해 그 어떤 것도 근거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놀라운 것은 한 번도 이런 말씀을 듣지 못했다. 말씀의 새 감동이 밀려왔다. 성경대로 육하원칙에 따라 증거하는 모습이 참 감동이었다”며 “특히 인상적이었던 게 해외에서 많은 사람들이 온 부분,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믿는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다. 그래서 앞으론 조금 더 관심 있게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집회는 ‘교회 종말 사건과 주 재림’ ‘두 가지 씨(하나님의 씨와 마귀의 씨)와 추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정체’ ‘계시록의 전장 실상 증거’ 등 4가지 주제로 성경의 핵심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말씀대성회는 행사장뿐 아니라 전국 각 교회와 지교회에서 동시간대에 열렸으며, 신천지방송(www.scj.tv)은 인터넷 생중계로 이번 집회를 실시간으로 내보냈다.



2013년 5월 3일 금요일

신천지천안시온교회/신천지말씀대성회/신천지천안시온교회의 신천지말씀대성회를 위한 흥겨운 거리행렬

안녕하세요!! 천안시민여러분~~

신천지말씀대성회를 위한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의 활약상~~


여기는 천안터미널부근  
신천지 천안시온교회 성도들이 
5월6일과 7일에 있을  신천지말씀대성회를 
만천하에 알리고자 긴 행렬로 힘찬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신천지말씀대성회 5월 6일과 7일에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에서도 
천안 시민들의 신앙회복과 하나님의 뜻을 
알리기 위해 팔을 걷어 부쳤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부패된 기독교와 종교세상을
 탓할 수가 없습니다.

이제 신천지 천안시온교회 성도들은 
성경대로 이루어지는 이 상황을 
그대로 보고 있을 수가 없습니다.

천안을 사랑하고 천안 시민들에게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한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의 
역동적인 모습으로  천안이 들썩입니다.






선거철도 아닌데 천안 시민들이 다들 깜짝 놀랐을텐데요


신천지말씀대성회를 홍보하기 위해 나온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에서는 
신천지의 위상과 계시록이 성취됨을 알리고
  그 말씀을 선포하기 위해 
신천지말씀대성회를 알리는 
플래시몹을 선보였습니다.



신천지말씀대성회 개최를 알리기 위한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의 홍보와 그 열정




흥겨운 신천지 천안시온교회의 사물놀이 한마당






공의공도의 나라 
진리의 성읍 신천지
공의공도의 나라
최선의 성군 신천지








신천지말씀대성회에서는 
마태복음 24장의 핵심 
주재림과 말세의 징조가 무엇인지 
계시록과 함께 
오늘날의 실상이  공개됩니다.

두가지씨와 추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의 실체

계시와 믿음

요한계시록 전장 강해가 이루어집니다.



어느 교단에서도 말할 수 없는
 성경의 비밀들이
 하나님의 목자에 의해 공개되는 
신천지말씀대성회




신천지 천안시온교회로 오십시요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열려있습니다.
여러분께서 마음의 문을 연다면!!

6000년만에 놀라운 일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오늘날 구원의 길은 오직 신천지로 향해 있습니다.
 5월6일과 7일에 열릴 
신천지말씀대성회에서 
진정한 하나님의 나라를 만나십시요


신천지말씀대성회에서
 참하나님과 예수님 그리고 성취된 계시록을 만나십시요

기적
기적
기적
기적
기적





신천지말씀대성회 생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