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 선행, 감사패 받은 신천지 천안교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 행사를 펼쳐온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안시온교회(담임 이병훈)가 성정1동(동장 임기호)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지난해 12월 31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 주민센터에서는 감사패 전달식이 진행됐다. 이날 받은 감사패는 성정1동 발전에 기여한 단체에게 주는 상이다.
임기호 성정1동장은 “평소 남다른 애향심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의 노력을 해왔다”며 “많은 도움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천안교회는 바자회 수익기금으로 쌀 100포대를 기증했으며 거리정화 캠페인과 이미용 봉사, 김장김치 전달 등 소외계층을 위한 꾸준한 봉사로 지역단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신천지 천안교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이미용 봉사, 거리청소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해 꾸준히 사회봉사 활동을 실시해온 신천지 천안교회가 지난 23일 천안시 서북구 성정1동 주민센터에 김치 250포기(40박스)를 전달했다.
성정1동 임기호 동장은 “일회용 행사가 아니라, 올해로 4년째 손수 담은 김치를 나눠 주는 모습을 보며 따뜻하고 진실 된 마음을 느낀다. 항상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신천지 천안교회 담임 이병훈 강사는 “사회봉사는 주변 이웃에게 먼저 실천해야 한다. 가까운 이들을 챙기지 못하고서는 넓은 사랑을 펼칠 수 없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 많은 섬김과 도움의 손길을 뻗겠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