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일 화요일

[신천지]땅 끝 동방의 빛, 유럽,미국을 비추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 강연요청 쇄도 
2차 동성서행 행보

 땅 끝 동방의 빛이 유럽과 미국 기독 신앙인들에게도 희망의 빛이 되고 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이 유럽과 미국 기독교인들의 강연 요청으로 약 한 달간 제2차 ‘동성서행(東成西行)’의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강연은 유럽 벨기에와 미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다.








2일 인천국제공항에 들어선 이만희 총회장님은 유럽과 미국 순회강연을 위한 출국에 앞서 제2차 ‘동성서행’의 의미를 설명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만희 총회장님동성서행에 대해 “예수님의 하늘복음이 유럽에서 시작(서기동래; 西氣東來)됐다”면서 “약 2000년 전 약속한 신약(하늘복음)이 오늘날, 땅 끝 동방의 대한민국에서 이루어졌음을 다시 서방 세계에 알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이만희 총회장님제2차 동성서행과 관련해 “지난 유럽 순회강연에서 말씀대성회를 통해 감동을 받은 유럽 목회자와 신앙인들이 신천지 말씀에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다. 그들이 계속해서 강연을 요청해 와 가는 것”이라고 방문목적을 설명했다.


이어 강연을 요청한 유럽과 미국 신앙인들을 향해 “나보다 하나님과 예수님 진리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강연을 듣고, 하나님 뜻대로 말씀대로 따르겠다는 각오를 하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만희 총회장님의 이번 해외 강연은 지난 5월 이만희 총회장님이 강사로 나선 독일집회에 참석했던 유럽 목회자들의 간청으로 이뤄지는 ‘앙코르 세미나’다.


지난 5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와 베를린에서 열린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연에는 28개국 600여 명에 달하는 목회자 및 신앙인이 참석했다.


당시 독일 라이프치히TV, 라인마인TV, 독일 민영 인터넷 방송 JeetTV, 북베를린 주간신문사 등 현지 언론들이 이만희 총회장님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참석자들의 반응을 집중 보도해 유럽 전역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폭발적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는 신천지는 최근 요한지파 단일 수료식에서만 총 266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이 중 741명이 외국인으로 확인돼 이미 세계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http://www.scjbible.tv
http://www.shinchonji.org
http://www.shinchonjiunmasked.wordpress.com/


기사출처:천지일보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09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