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1일 금요일

[성경]성경속의 나는 누구인가?나를 찾아 떠나는 신천지여행

세상에는 신앙하는 기독교인들이 많이 있다.
대부분의 신앙인들은 막연하게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구원을 받는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약속이 무엇인지,또 성경 속에서의 자신이 누구인지를 알지 못하고 있다.
하나님께거 오늘날 우리에게 약속하신 것이 무엇이며,성경 속에서 나는 어떠한 존재인지 알아보자.


1.육적 이스라엘
하나님께서는 창세기 15장에 아브라함과 언약을 하셨고 창세기 17장에 보면 이 언약은 그 후손들 대대로 믿고 지켜야 할 영원한 언약이었다.
언약의 내용~아므라함 자손이 타국에 가서 400백년 동안 고역생활을 하고 난 후 많은 재물을 가지고 출애굽하여 가나안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며 산다는 것이었다. 

때가 되매 하나님께서 약속대로 모세를 통해 그 백성들을 애굽에서 이끌어 내셨고 하나님은 그 백성들에게 언약을 하셨으니 곧 '너희가 내 말을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세계 민족 중에서 제사장 나라가 되고 거룩한 백성이 된다'는 것이었다.

그러나 이들은 어떠했는가?
가나안 땅 문전에서 하나님과의 언약을 저버리고 믿지 않았고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광야에서 40년동안 헤매다가 죽게 하셨다.
그 후 여호수아가 그 자손들을 데리고 가나안 땅을 정복하고 세겜에서 그들과 약속을 하셨으니 약속의 내용은 하나님을 믿고 영원히 섬긴다는 것이었다.
이러므로 그들이 약속의 민족이요 약속을 지킴으로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시겠다는 것이었다.
하나님께선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믿음을 의로 여겼다.


2.영적 새 이스라엘 나라 
신약 성경에는 신약에 기록된 약속을 믿음으로  약속의 민족이 되고 나라와 제사장이 된다고 하셨다.

그 약속은 무엇인가?

주 재림때가 되면 예수님과 그 제자들이 2천년간 씨 뿌린 밭에서 알곡들이 추수되어 시온산에 가게 된다.
시온산에서는 계시된 말씀으로 인 맞아야 하며 인맞은 자 12지파 144000명이 예수님의 피로 산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된다.
이것이 신약에 약속한 나라요 민족이다.
이는 아브라함의 씨로 난 육적 이스라엘이 아니요,하나님의 씨로 난 하나님의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 가족이다. 
신약성경은 이것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민족 곧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 된다고  약속하신 것이다.


3.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가?
신약성경 속에서 당신은 누구냐고 물으면 뭐라고 말할 것인가?

"나는 시온산에 추수되어 온 12지파 인 맞은 하나님의 나라와 제사장이다"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야 한다.

오늘날 성경대로 신천지에 이루어진 이 모든 것이 하나님께서 신약성경에 약속한 것이며 하나님께서 오늘날 우리에게 믿으라는 것 또한 이것이다.

신앙하는 사람이라면 오늘날  성경속에서 나를 발견해야 하고 이것이 참 믿음이며 참 신앙인 것이다 
"나는 나고 성경은 성경이다"라는 식의 신앙인 아닌 나와 성경은 하나이고 그 성경속에 내가 어디에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이 오늘날 하나님께서 주시는 성경의 메세지다.







2012년 8월 30일 목요일

[이만희]신천지이만희목자에 관련한 성경적 증거!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이만희 
약속의 목자는 성경적으로 누구인가?


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

 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


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


           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신천지이만희목자








2012년 8월 29일 수요일

신천지IN과 CBS OUT에 관하여


1.이 시대 진정한  하나님의 생각은?

  신천지 INCBS  OUT !!

2.진리를 모르는 무지한 몰각한 개와 같은 사람들의 생각은?

  CBS의 신천지OUT!

아니 CBS는 도대체 뭐하는 집단이냐!

신천지를 내모는 것이 한국교회를 지키는 것이냐!

잠언서에도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네 마음을 지키라고 했다 생명의 근원이 마음에서 난다 했다.

한국교회와 한국교회의 몰각한 목자들과 이들을 대변하는 CBS언론은 교회문만 지켰지 결국 생명을 주는 하나님의 말씀이 없어 신앙인들의 마음을 사지 못했다.

CBS는 신천지로부터 한국교회를 지킨다고  거들먹 거리지 말고 오늘날 생명이 어디에서 나고 있는지 확인하라!! 

베드로가 쇠사슬에 묶여 투옥되고 파숫군들이 밤새 지켜도 천사들이 와서 베드로를 감옥에서 건져내는 역사를 보지 못했는가?

신천지는 아무리 비방하고 핍박하고 욕해도 
하나님,예수님,천군천사들이 함께 하는 곳이기에 
반드시 승리하고 완성된다.

CBS는 신천지가 OUT 되는지 CBS와 기독교무리가 OUT되는지 두눈 뜨고 꼭 지켜봐라!






2012년 8월 23일 목요일

[신천지]신천지하늘문화체전을 아직도 모르십니까?

신천지하늘문화예술체전을 아십니까?

아직 들어본 적이 없으시다구요?

세상에는 다시말해 이 땅에는 올림픽, 아시안게임, 세계선수권대회, 전국체전 등 이 땅 지구촌에 사는 사람들이 모여 자기들의 기량을 뽐내고 있습니다.

나라의 위상을 드높이고 무엇보다도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여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자 하는 개인적인 욕심과 야망, 목표를 가지고 땀흘려 연습을 합니다.


신천지의 하늘문화예술체전은 말 그대로 이 땅의 문화가 아닌 하늘의 문화를 예술적으로 또 fair play정신을 바탕으로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고 약속하신 신약의 이루어진 말씀들을 나타내는 하늘 잔치입니다.

이것을 함께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바로 하나님의 말씀의 로 인맞아 거듭난 하나님의 자녀요 하나님의 나라요 하나님의 제사장들입니다.



오로지 말씀으로 거듭난 자들이 실체가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몸으로 표현하고 뛰면서 영광올리고 뜨거운 열정으로 응원하는  현장이 바로 신천지하늘문화예술체전입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신천지하늘문화예술체전이 하나님과 예수님과 하늘의 영들이  신천지에 모인 인맞은 사람들과 하나가 되어 문화와 예술을 지구촌 전세계에 전할 것입니다.

놀라지 마십시요! 
신천지는 하나님의 나라이기에 이 땅의 문화와는 비교도 안될 멋진 신천지하늘문화가 펼쳐질 것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대한민국 종교세상을 확 뒤바꿔 놓을 
신천지하늘문화예술체전!!

언제 이런일이!!하고 놀라실 수도 있을거 같아서 미리 포스팅해봤습니다. 


"신천지하늘문화예술체전"으로 검색해보시면 
여러분은 하늘문화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2012년 8월 22일 수요일

[신천지]세상 교회엔 없는 네가지!그들은 왜 신천지에 열광하는가!

세상 교회에는 없는 네가지 



1.그들은  왜!! 신천지 교회에 열광하는가!

  자기가 다니던 교회에서는 진리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2.세상은  왜!! 신천지 교회를 질투하는가!

  신앙인들이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몰려들기 때문에 밥줄이 끊기므로~



3.세상은  왜!! 신천지 말씀을 도용하는가!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 산 입에 거미줄 칠 순 없고 자기가 연구한 것인양 해서 성도들 못나가게 하려고 



4.CBS는  왜!! 신천지를 OUT 
   시키려하는가!

    방송국이  할일이 너무 없어서 


아무리 난리부루스를 춰도 신천지는 하나님의 나라이므로 
반드시 완성된다!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1.하나님,예수님

2.약속한 목자(이만희총회장님=이긴자)

3.약속한 성전(증거장막성전  계15:5)

4.약속한 계시 신학(계시록의 실상을 전한다)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신천지에만 있는 네가지



꾸욱꾸욱~~



2012년 8월 21일 화요일

[신천지동성서행]미국NBC방송뉴스보도내용



신천지이만희목자 2차 동성서행 
미국NBC 방송 뉴스 보도 내용









Controversial religious leader comes to Bakersfield



A controversial religious leader came to Bakersfield on Monday.

Korean Christian instructor Man Hee Lee was here to speak about the fulfillment of the Book of Revelation and to what some people call the most disputed content in the Bible about the end of time.

The ballroom at the Double Tree Hotel was filled with more than 100 followers and local church leaders to listen to Man Hee Lee testify on the Fulfillment of Revelation, something that often sparks controversy.

Man Hee Lee was born to a poor farming family of royal descent. He claims Jesus appeared to him and anointed him.

"He says that he has sent a angel, a messenger, to testify to the churches. And, that is what was promised. So to the churches, Jesus sent this individual here to testify to those very churches," said Man Hee Lee through an interpretor.

Lee claims he is the only person who saw and heard the events of Revelation and can testify to their meanings exactly according to the Bible. His words Monday peaked the interest of some local ministries to do further research.

"It's important that we study this in a lot more detail. This was just an overview, but we need to dissect it a little more and make sure it's spot on with the Word. I feel good about it, but I want to check it out a little bit deeper," said Lawrence Gonzales, Fresh Start Ministries.

Controversy seems to go hand in hand with many parts of the Bible and interpretations.

Another local minister says she can see why there would be controversy with Lee's instruction.

"He is very sure of his interpretation, and I think when there is someone who is very sure of their interpretation, there is always somebody else who interprets it differently," said Doris Dunham, Church of the Brethren. 

Bakersfield wasn't Lee's first California stop on this trip. He spoke at the Crystal Cathedral in Garden Grove on Saturday, where many members were angry that he was appearing at their venue.

Lee also spoke in New York, Belgium and Germany.

His Tabernacle of the Testimony, headquartered in South Korea, has 140,000 members worldwide.

Lee says the Gospel of the Kingdom will be preached in the whole world as a testimony to all nations and then the end will come.

We spoke with local Catholic leaders who said they did not know Lee was speaking here on Monday.


(번역)

NBC 논란의 여지가 많은 마지막 때를 설명해주는 종교 지도자, 베이커스 필드로 오다!

지난 월요일, 논란이 이르고 있는 성경의 마지막 때에 관해 강의하는 종교 지도자가 베이커스필드를 방문했다.
대한 민국 기독교 강사 이만희강사는 계시록의 성취와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논쟁의 대상인 마지막 때에 대하여 증거하러 왔다 하였다.

이날 더블 트리 호텔 세미나장에는 100명이 넘는 성도들과 이 지역 각 교회 목회자들이 모여 이만희 강사의 계시록 증거의 말씀을 경청했고, 이날의 강의는 특히 논란의 여지가 많은 주제로, 관중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만희 강사는 왕가의 자손으로 시골 가난한 농가에서 태생하였고, 예수님이 그에 나타나 안수하였다고 증거하였다.

이 강사는 번역을 통해 “약속된 바처럼 예수님이 그의 사자인 천사를 교회들에게 보내어 증거하게 했다”고 하며, “그에 따라 예수님은 이 사람 (이만희강사)을 보내어 그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였다”고 전하였다.

이 강사는 계시록의 사건을 보고 듣고, 또 그 뜻을 성경적으로 정확히 증거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나라고 하였으며, 월요일 증거된 그의 말씀은 지역 목회자들에게 후속 교육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신선한 시작 교회”의 목회자 로렌스 곤잘레스는 이 말씀을 “더욱 세밀히 공부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하며, “오늘의 강의는 개요 일 뿐, 신앙인들은 이 좋은 성경 말씀을 더욱 깊게 공부해보고 말씀과 맞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하였다.



많은 사람들은 성경과 그 해석에 관해 많은 논쟁을 한다. 이 지역의 또 다른 교회인 “형제 교회”의 도리스 던햄 목사는 “왜 이 강사의 증거가 논란의 이유가 되는지 알 것 같다”고 하였고, “그는 그의 증거를 확실히 믿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누군가 무엇을 확실히 믿을 때 의심하며 다른 해석을 찾으려 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이 강사는 베이커스필드만 방문한 것이 아니라, 저번 토요일, 가든 그로브에 있는 크리스탈 교회에서 말씀을 증거한 바 있으며 몇몇 기성교회인들은 이 세미나를 반대하는 입장을 표명하기도 하였다.

이만희 강사는 이 곳 뿐만이 아니라 뉴욕과 벨기에, 그리고 독일에도 말씀을 증거한 바 있다.

그가 설립한 “증거장막성전”은 대한민국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현재 세계적으로14만여명의 성도를 두고 있다.



이 강사는 천국의 복음이 온 세상에 증거되고 그제야 끝이 온다고 하였다.

이 지역의 카톨릭교 지도자들은 참석하지 않아 인터뷰가 불가능하였다





2012년 8월 20일 월요일

[신천지대언의사자]신천지대언의사자만이 할 수 있는 일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오랜 세월 진리를 찾았고, 너무나 힘든 때 이 총회장을 만났다. 아버지라고 부르고 싶다" [WVOX 라디오 사장]

"나도 기독교인이다. 다른 목회자들과 달리 이 총회장의 성경 해석이 매우 이치적이어서 계속 듣고 싶었다"[아즈테카 아메리카TV 페트리샤 알불루]

"설교 동안 이 강사는 계시록의 전장을 차근차근 설명하며 비유의 뜻을 풀어주었다. 비록 그를 거짓 목자라고 하는 이들도 있었으나 이 설교를 통해 그는 진짜 거짓목자들에게 본때를 보여주었다" [뉴스 산타애나]

7월 전세계 신앙인들은 감탄과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왜 일까요?

신천지 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의 동성서행 행보가 전 세계 신앙인들에게 희망의 빛으로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동성서행, 낯선 단어지만 기독교의 새 물결로 세계가 환대하고 있는 진리의 역사입니다. 

초림 예수님의 역사가 동방으로 전해진 것을 서기동래(西氣東來)라 부릅니다. 

동성서행(東成西行)은 신약의 예언이 땅끝 동방의 나라 대한민국에서 성취됐으며 성취된 실상을 다시 서방에 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지난 5월 제1차 동성서행 행보 이후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지구촌 곳곳에서 목회자들의 끊임없는 초청을 받아 왔습니다. 

이에 이만희 총회장님은 7월 한 달간 제2차 동성서행 길에 올랐습니다. 

[이만희 ㅣ 신천지 예수교 총회장님]
"두 번째 또 가게 된 것은 그 일대의 목사님들이 초청이 있어가지고 안가게 되면은 기록된 이 말씀에서 상당히 마음의 부담이 됐어요. 그렇게 초청하는데도 가지 않을 수 없었거든요..."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연을 간청했던 목회자들은 물론 현지 언론은 이만희 총회장님의 계시록 강의에 감탄과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유럽과 미주 전역 30여 개의 외신이 줄지어 그를 인터뷰했고, 이만희 총회장님의 계시록 강의를 집중 보도했습니다. 

7월 4일, 유럽 북서부에 위치한 벨기에 호우팔리제. 

각 나라의 고유의상을 입은 사람들이 손에는 종려나무가지를 들고 환호성과 호산나를 외치며 기쁨에 넘친 모습입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흥겹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은 마치 아버지 앞에 재롱을 떠는 아이와 같습니다. 

이들은 이 총회장의 강연을 듣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모인 사람들입니다. 

유럽, 미국, 아프리카 등에서 온 목회자 300여 명이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연을 듣기 위해 호우팔리제 올포스 도스 호텔을 찾았습니다. 

이곳에서 이만희 총회장님은 제2차 동성서행 행보의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만희 ㅣ 신천지 예수교 총회장]
"이루겠다는 그 약속 온 세상에 증거되기 위해서 전파하였기에 많은 사람이 들었습니다. 들었기에 이루어지기를 기다려왔죠. 그러하기에 이제 기다리는 그 심령들에게 이루어진 것을 알리기 위해서 이사람 오늘 이 자리에 섰습니다." 

[인터뷰 : 라 르와지 교회 목사]
"우리는 요한계시록을 알기를 원했다. 나는 그 분이 많은 것을 자유자재로 하는 말씀을 진짜 보았고 들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7월 8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에터버리 채플교회에서 이만희 총회장님의 초청 강의가 이루어졌습니다. 

미국 플로리다 출신의 도로시 윌슨 목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이만희 총회장님을 초청했습니다. 

[인터뷰 : 도리시 윌슨 채플교회 목사]
"말씀의 힘으로 나는 새로워졌다. 요한계시록을 많이 읽고 그 말씀에 대해 많이 들어봤다. 하지만 오늘 들은 말씀은 정말 신선하다. 하나님은 (예언) 성취하신다. 하나님은 모든 신앙인에게 성취한 것을 알리는 기회를 동등하게 주신다." 

이만희 총회장님의 동서서행 행보는 유럽에 이어 미주대륙에서도 이어졌습니다. 

7월 14일, 미국 정치ㆍ경제 중심지 뉴욕 맨해튼. 

뉴욕타임스 본사가 있는 더 타임스 센터 앞으로 긴 줄이 늘어섰습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이만희 총회장님의 강연을 듣기 위해 세계 곳곳에서 찾아온 사람들입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인터뷰 : 파사 기도 목사]
"계시록의 내용이 이렇다 저렇다 말은 많지만 계시록의 내용이 현재 실상으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미국 전역이 변화될 것이다. 수많은 신앙인들이 몰려올 것이다. 이 계시의 말씀이 미국뿐만이 아닌 전 세계로 전파되면 엄청난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인터뷰 후 파사 기도 목사는 1000여 명의 목사들을 모을 테니 아프리카에 와서 강의해달라고 이만희 총회장님에게 간청했습니다. 

각 언론의 취재 열기도 뜨거웠습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이만희 ㅣ 신천지 예수교 총회장]
"이 계시록이 이루어지면은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것이고 하나님의 약속을 믿은 우리에게도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이 됩니다. 신약 성경에 약속하신 것은 이룰 때 믿으라고 미리 말해주신 것입니다." 

2시간 동안 이어진 요한계시록 전장 증거. 

팔순이 훌쩍 넘긴 나이에도 지칠 줄 모르는 열정. 

청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힘이 넘치는 강의. 

1500여 명이 몰린 수정교회 집회는 그의 동성서행 행보가 최고조에 올랐음을 보여졌습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 보여주신 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강연이 끝나자 참석자들은 이만희 총회장님의 손등에 입을 맞추거나 감사의 인사를 건네며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는 진풍경이 벌어졌습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인터뷰 : 바비 존슨]
"매우 놀랍다. 진리이다. 멋지다. 신선한 말씀이고 은혜를 많이 받았다. (약속의 목자)가 미국에 왔다. 이 말씀을 계속 배우고 싶다. 나는 결코 멈출 수 없다. 왜냐하면 신천지에서 나오는 이 말씀이 진리이기 때문이다." 

취재진이 몰려들어 당일 인터뷰를 하지 못한 언론들이 이만희 총회장님의 숙소까지 찾아와 인터뷰를 요청하는 등 이 총회장에 대한 현지 언론의 관심은 끊이질 않았습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이 아즈테카 아메리카 TV 에 출연했을 때 당초 10분이었던 생방송 분량은 시청자들이 더 듣고 싶다는 요청으로 40분간 연장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신천지이만희대언의사자는 예수님이보여주신말씀그대로 대언하며 증거하신다






이만희 총회장님은 켈리포니아주 베이커스필드에서 동성서행 마지막 행보를 가졌습니다. 

더블리트 호텔에서 전 세계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에에서 강연한 이 총회장은 미국 최대 방송국 중 하나인 NBC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신천지는 이만희 총회장님의 제2차 동성서행 결과 후속교육에 등록한 유럽과 미주 신앙인들이 1000명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신천지 LA교회 문희동 강사는 연이은 외신보도 이후 신천지 후속교육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만희 ㅣ 신천지 예수교 총회장]
"(언론에서) 이제는 새로운 하나의 역사가 펼쳐질 것이라는 그러한 말들이 상당히 인상 깊었고요. 기자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모든 목사들이 한방 맞았다는 말을 합니다. 이루어진 이 복음이 많은 사람이 깨달아 믿음으로 해서 하나님의 영광이 되지 않겠나..."

이만희 총회장님의 동성서행 행보. 

서방세계가 그에게 집중 관심을 보인 것은 계시록 전장을 획기적으로 해석했기 때문입니다.

강연 시작부터 끝까지 구약과 신약을 넘나들며 오직 성경으로만 증거한 내용이 세계 각국의 언어로 동시에 통역됐고 보도됐습니다.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하여 증거되는 신천지의 말씀을 세계가 인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국내에서도 편견‧편파의 시선을 버리고 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를 기대해 봅니다.


출처:천지일보 

2012년 8월 19일 일요일

[신천지 세뇌교육]신천지 세뇌교육의 진상파악 !헉 이럴수가

  흔히 신천지를 모르는 많은 사람들은 오해를 합니다

신천지는 수개월 동안 성경공부를 하면서 엄청난 세뇌 교육을 시켜서 사람들을  자기네 교회로 끌고 간다구요 

신천지 공부를 통해 깨달은 바는 오히려 일반 교회에서 거짓을 참이라고 세뇌시키는 교육을 한다는 것을 깨닫고 속이 부글부글 끓어올랐습니다

세뇌라는 것은  사람이 본디 가지고 있던 의식을 다른 방향으로 바꾸게 하거나 특정한 사상,주의를 따르도록 뇌리에 주입하는 일입니다

신천지 밖에 있는 사람들은 자꾸 신천지 세뇌교육, 신천지세뇌교육 말합니다
그러나 신천지의 말씀을 배운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따라 와 보니  "하나님의 천국 신천지였다"라고 하나같이 얘기합니다


"세뇌"란 쉽게 말해다음과 같은 것이죠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당신에게 이것을 믿으라 하면 믿겠습니까?


요즘같은 현대 문명사회에서 이걸 믿는 사람들은 
북한 사람들하고 
강제개종교육시키는 목사들밖에 없을 것입니다


신천지세뇌교육을 시키는 것이 아니라 성경에 말씀하신 하나님의 말씀 있는 그대로를 보고 들은 자에 의해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이고 빛이므로 자연적으로 말씀을 깨닫고 들은 자들은 빛과 생명 앞으로 나아오기 마련입니다

오히려 강제개종교육을 시키는 목사라는  탈을 쓴 이리들이 자기 밥벌이에 급급하여 거짓을 참이라 우기고 우겨서 피해자에게 세뇌시켜 한 영혼을 죽이는 일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과연 하나님이 보시기에 누가 참이고 누가 거짓일까요?

실제로 강제개종으로 세뇌교육을 당할 뻔한 피해자들의 사례를 보시겠습니다
사례1. 김아영(가명, 40, 여) 
그날 가족모임 차 언니네가 있는 경기도 이천에 갔다. 지하주차장으로 들어섰는데 예상치 못하게 시댁부모님과 친척들이 다 모여 있었다. 완도에 계셔야 할 친정부모님까지 보였다. 순간 ‘아… 말로만 듣던 강제교육’하고 눈치를 챘지만 이미 늦은 상태였다. 

핸드폰을 뺏기고 순식간에 강제로 차에 태워졌다. 20~30분여를 달린 뒤 저수지 근처의 한 펜션에 감금됐는데 3일째 되던 날 예상대로 강제개종 목사편의 두 사람이 나타났다. 어쩌면 강제개종상담을 전문으로 하는 P목사와 남편이 상담을 하면서부터 모든 것은 예견된 일이기도 했다. 

남편은 목사가 시키는 대로 모든 친지를 불러 모았다. 밤에 잠도 자지 못한 채 가족들은 차례로 나를 설득하며 미친사람 취급했다. 

특히 전복양식 때문에 한창 바쁜 시기에 올라오신 친정부모님을 보며 서로 붙잡고 밤새 얼마나 울었는지 모른다. 솔직한 심정으로 분한 마음이 솟구쳤다. 대한민국 법이 어디 있는지, 이렇게 아무것도 모르는 가족을 시켜 사람을 납치하고 가둬놓는 그 개종목사들…. 개종목사가 보낸 그 사람들에게 말했다. “사람 가두고 이게 뭐하는 짓인가. 할 말 있으면 내 집으로 와서 얘기하라.” 

기진맥진 5일 만에 집에 겨우 돌아올 수 있었다. 당시 초등학교 6학년이던 큰딸이 보다못해 친정·시어머니를 앉혀놓고 “엄마를 한번 믿어 달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그날 이후로 나는 가족모임에 참석을 제대로 못한다. 특히 어딜 가든지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갈 땐 가슴이 뛰고 두리번거리게 된다. 그러나 친척들은 전화를 해서 태연하게 “펜션 안 데리고 갈 테니까 한번 놀러와”라고 말하기도 한다.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사례2. 박혜순(가명, 56, 여) 
작년 3월에 남편과 아들에 의해 집에 15일간 감금됐다. 가족들이 P목사를 만나 상담을 한 후였다. 이유는 내가 예전에 다니던 교회를 떠나 새로운 교단의 교회로 옮겨갔다는 것이었다. 나를 ‘이단에 빠졌다’며 집에 가둔 것이다. 

내가 결국 모든 재산을 포기하기로 하고 나서야 감금이 끝났다. 남편이 보험금도 다 찾아가 버렸다. 1년이 넘는 기간 내가 남편으로부터 돈을 받아 쓴 것이 있다면 4만 원이 전부다. 

지금은 일주일에 2번씩 가사도우미 일을 해서 내 생활비를 벌고 있다. 당시 감금에서 풀려나고도 나는 심한 폭행을 당했고 응급실을 거쳐 여성 콜센터로 넘겨지기도 했다. 가족들은 내가 P목사를 만나야 한다며 계속 나를 괴롭혔고 나는 억울한 나머지 P목사에게 항의의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위 내용은 서울의 P목사로부터 입은 피해를 호소하는 두 가정의 사례다. 본지가 입수한 P목사의 상담교육자료에는 부인이 ‘이단’에 빠졌으니 돌아오지 않을 경우 결국 이혼을 해야 한다는 내용도 담겨 있다. 

첫 번째 사례를 겪은 김아영 씨는 “내가 현재 다니는 교회는 미리 얘기만하면 얼마든지 같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곳이다. 이단 운운하면서 상담하는 개종목사들은 결국 상담비를 받아 자기 배를 채우기에 급급한 사람들이고 인권을 유린하고 가정을 파괴하는 행위를 서슴지 않고 있다”며 새로운 법을 만들어서라도 이들을 처벌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하소연 했다.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신천지교육세뇌교육이라면 말씀대성회를 할 이유도 없고 신천지말씀을 증거하러 해외나가 전하지도 않을 것이며 인터넷 방송을 통해 듣게 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납치,감금, 폭행, 수면제투여, 정신병원입원을 일삼는 강제개종교육이야말로 세뇌교육의 모델이라고 보셔야합니다
              신천지세뇌교육?oh!no!말도안돼


우리 신천지는 콩을 팥이라하고 팥을 콩이라하며 
검은 것을 희다하고 흰것을 검다하는
비진리를 전하는 그런 곳이 아니라 오직 진리의 성읍이며 공의 공도의 나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