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4일 일요일

신천지]세계인의 성전! 신천지 2700여명 또 수료~한국교계 바짝 긴장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는 6월 24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해외 성도를 포함한 요한지파의 95기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 5월 '동쪽 땅 끝 대한민국에서 이룬 실상을 서쪽 유럽에서 전한다'는 '동성서행(東成西行)'의 시작인 유럽 말씀대성회 이후 이번 신천지 요한지파 수료식은 다시 한 번 신천지의 급성장세를 실감케 하는 행사였다. 이날에는 중국, 일본, 호주, 미국 등 세계 각국에서 온 해외 성도 741명과 국내 1,919명의 수료생을 포함하여 총 2,660명이 신천지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전 과정을 수료했다.










신천지는 성경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가 있으며, 이만희 총회장님의 유럽 방문으로 주목을 받은 독일교회를 비롯해 현재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오스트레일리아, 남아공, 인도, 필리핀, 홍콩 등 전 세계 13개국 약 300여 곳에 설립이 되어 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지난 한 해만 수강생이 2만여 명, 지금까지 총 8만 5천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이 곳을 통해 신천지의 진리를 인정하고 목사증을 반납한 목회자만 현재 수백여 명에 달해 한국교회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