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6일 화요일

[신천지]성경토론 제의에 꽁무니 빼는 한국교회~신천지가 진짜 정통


성경 토론 제의에 꽁무니 빼는 한국교회 




뒤에서 신천지 비방에 바쁜 교회들에게 
"당당하게 성경 토론합시다!" 외치는 신천지교회


지난해 9월과 11월 신천지 말씀대성회 당시 신천지측은 누가 과연 성경을 바로 증거하는지 공개적으로 토론해보자고 제의한 바 있다. 하지만 이 제의에 수락하는 교회가 나서지 않자 지난 1월 본격적으로 각 교회에 공개서한을 보내어 공개토론을 제의했다.










그러나 수취거절!!









신천지는 “본 교회는 성경에서 명시한 대로 출현한, 하나님이 세우신 교회이지만, 귀 교회를 비롯한 여러 교단과 교회로부터 까닭 없이 이단으로 정죄당하고 있다”며, “이유 없이 이단이라 정죄하고 있는 성경적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어 귀 교회의 담임목사님과 <성경기준 계시록 공개 토론회>를 할 것을 제의한다”는 내용의 공개서한을 전국의 각 교회에 보냈다.


신천지가 공개서한에 응하지 않을 경우 기권이라 간주하겠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선뜻 나서는 교회가 없었다. 그러던 중 M목회연합에서 공개토론에 응한다는 답변을 받았으나 조사 결과 이름만 있는 유령단체임이 밝혀져, 기다리던 공개토론을 기대하기 어려워졌다.


앞으로 신천지는 공개토론회를 제의했음에도 아무도 나서지 못한 사실을 성도들에게 정확히 알려 ‘우리 목사님은 영적 양식을 잘 먹여주고 있는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은 어디에 있는지’ 스스로 자신의 신앙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느 교단이나 교회도 신천지의 말씀을 반박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기성 교회가 신천지가 왜 이단인지 성경을 기준으로 한 바른 증거를 제시하지 못한다면 기독교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서도 외면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